›  칼럼

칩인 이글~~! - 리앤리cc

2019. 7. 2.김성모 변호사

안녕하세요 김프로이어입니다.

벌써 2019년 상반기가 지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이네요.

지금이 잔디상태가 제일 좋을 때인데

낮 시간에는 너무 더워서

2부 라운딩 보다는

1부나 3부(야간) 라운딩을 하는게

덜 지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1부든 3부든 시간이 있어야 나갈건데요

요즘 바빠서 필드를 자주 못 나가게 되다 보니

포스팅도 못하고 있네요.

지난 달에 교회 골프 모임 월례회가 있어

오랜만에 리앤리CC에 다녀왔는데요.

처음으로 칩인 이글에 성공했어요~!

작년에 가평베네스트CC에서

샷이글 한 후 2번째 이글을 했습니다^^

칩인 이글~~! - 리앤리cc

아직까지 펏팅 이글은

해 보지 못했는데요

여러번 기회는 있었지만

퍼팅이 약하다 보니

잘 안 되더라구요.

라운딩이 끝나고 프론트에서

계산을 하고 있는데

골프장에서 이글 선물을 주었는데요

달팽이 크림 한 통 들었는지 알았더니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들어 있네요.

칩인 이글~~! - 리앤리cc

주로 여성용 제품들이어서

와이프가 좋아하더군요.

(제가 쓸 것은 썬크림 외에는 없었다는...)

이날은 1부티여서 날씨도 그리 덥지 않았고

동반자분들도 좋아서

스코어도 잘 나왔습니다.

칩인 이글~~! - 리앤리cc

올해는 싱글을 몇 번 했기 때문에

이제 싱글플레이어라고

해야 할 것 같네요^^

비슷한 고민이 있으신가요?

부채 규모만 알려주시면 검토해 연락드립니다.

상담 신청 →
전화상담상담신청
전화 상담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