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곡골프동호회
필드벙개를 다녀왔다.
골프장은 골프존카운티 진천cc
구 아트벨리cc를 골프존에서 인수한 골프장인데
27홀(밸리, 마운틴, 레이큰) 규모로
페어웨이는 중지다.
회원제 골프장이었는데
골프존에서 인수한 이후에도
페어웨이, 그린이 잘 관리되어 있었고
캐디도 상당히 친절했다.
강남에서 약 100km 정도이고
1시간 20-30분 정도 소요되지만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라 할 수 있겠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jpg)
레이크코스 1번홀 파4
좌측 해저드, 우측 오비인데
이상하게 우측으로 밀린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2.jpg)
레이크코스 2번홀 파3
해저드와 그린 앞 벙커 때문에
힘이 들어갈 수 있다.
한 클럽 길게 잡고 부드럽게 공략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3.jpg)
레이크코스 3번홀 파5
우도그렉 롱홀
핸디캡 1번홀인데
버디를 잡았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4.jpg)
레이크코스 4번홀 파4
좌도렉홀로 좌측 법면을
넘겨 공략하면
짧은 세컨샷을 할 수 있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5.jpg)
레이크코스 5번홀 파4
그린이 보이지 않지만
짧은 홀이다.
그런데 핸디캡 2번홀이란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6.jpg)
레이크코스 6번홀 파3
160미터 정도 되는 홀이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7.jpg)
레이크코스 7번홀 파5
좌도그렉 홀로
세컨샷 부터는 그린이 보이고
약간 오르막이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8.jpg)
레이크코스 8번홀 파4
핸디캡 9번홀
내리막이라서 조금 편안하게
티샷할 수 있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9.jpg)
레이크코스 9번홀 파4
전반 마지막 홀
좌우 오비
일단 살아야 한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0.jpg)
마운틴코스 1번홀 파4
좌측 오비라서
우측으로 밀리는 경향이 있다.
벙커까지 거리가 얼마 안 되므로
벙커를 넘기는 것이 가장 좋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1.jpg)
마운틴코스 2번홀 파4
동반자가 장타를 치면
왜 힘이 들어갈까
처음으로 세게 치려다가
좌측으로 오비가 났다
네번쨰 샷도 오비가 나서
정말 오랜만에 양파를 했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2.jpg)
마운틴코스 3번홀 파3
양파 뒤에 약간 흥분될 수 있었으나
차분히 온그린한 후 파를 잡고
평정심을 찾았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3.jpg)
마운틴코스 4번홀 파4
페어웨이 우측 공략이 좋고
그린도 우측 공략하면
그린으로 내려온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4.jpg)
마운틴코스 5번홀 파5
우도그렉 롱홀이고
핸디캡 1번홀이다.
4온을 했지만
파를 잡아냈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5.jpg)
마운틴코스 6번홀 파4
390미터 정도되는
협곡을 넘겨야 하는 홀이다.
핸디캡 2번홀인데
여기서도 파를 잡아냈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6.jpg)
마운틴코스 7번홀 파3
168미터로
전체적으로 파3홀이 전장이 있다.
혼자 온그린에 성공했지만
쓰리펏이 나왔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7.jpg)
마운틴코스 8번홀 파4
우도그렉 홀
거리가 짧아 세컨샷을
핀에 붙혀 보려다가
벙커에 빠졌다.
![[라운드후기] 골프존카운티 진천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2867384556-18.jpg)
마운틴코스 9번홀 파5
내리막 롱홀
시원하게 한번 질러 보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 홀이다.
우측으로 밀리면 나무 때문에
세컨샷을 레이업해야 한다.
마지막 홀 버디를 잡고
기분 좋게 마무리 했다.
정확히 한달만에 라운드였는데마음을 비우고 쳐서 그런지오히려 스코어는 잘 나왔다.양파만 아니었으면싱글을 할 수 있었지만가정으로 하면 언더도 가능한 법이제야 욕심없이 골프를즐길 수 있게 된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