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마스터 대표 김성모변호사입니다.
올해부터는 변호사시험 합격자를 인턴 변호사로 채용하기로 하였는데,
이를 위해서는 법률사무종사기관으로 지정되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난 2월 10일 법무부에 법률사무종사기관 지정신청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여러가지 서류가 필요했는데요,
그 중에서 실무수습계획서를 잘 작성해야 했습니다.
담당자 분 말로는 심사에 약 2주 정도 걸린다고 했는데요,
오늘 드디어 지정서를 받았습니다.
마침 오늘부터 인턴변호사가 출근했는데,
타이잉이 딱 맞아 떨어져 기분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