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프로이어입니다.
지난 주 목요일 저녁에 친구와
스크린 골프를 쳤는데요.
드디어 홀인원을 했습니다~^^
스크린에서는 홀인원이 많이 나오는데
저만 잘 안되서
내심 포기하고 있었는데
전혀 예상치 않은 시점에 했네요.
사실 처음 친 샷이 정말 잘 맞았는데
인식이 안되는 바람에
다시 치게 됐는데요
좀 길지 않을까 생각한게
그대로 홀인됐네요.
이제 스크린 골프에서는
모든 걸 다 이뤘습니다.
홀인원, 알바트로스까지^^

안녕하세요 김프로이어입니다.
지난 주 목요일 저녁에 친구와
스크린 골프를 쳤는데요.
드디어 홀인원을 했습니다~^^
스크린에서는 홀인원이 많이 나오는데
저만 잘 안되서
내심 포기하고 있었는데
전혀 예상치 않은 시점에 했네요.
사실 처음 친 샷이 정말 잘 맞았는데
인식이 안되는 바람에
다시 치게 됐는데요
좀 길지 않을까 생각한게
그대로 홀인됐네요.
이제 스크린 골프에서는
모든 걸 다 이뤘습니다.
홀인원, 알바트로스까지^^

부채 규모만 알려주시면 검토해 연락드립니다.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