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프로이어입니다.오늘은 저의 스크린 골프 실력에 대해 공개해 드리겠습니다.제가 골프 입문하고 나서 필드 보다는 스크린 골프를 많이 쳐서 스크린 실력은 좀 됩니다. 현재 G핸디는 -4.9네요.최고 높을 때는 -6.4였던 것 같은데 좀 떨어졌네요. 최근 5경기 평균 스코어는 67타(-5)네요. 5월 골친랭킹은 1위네요^^-9언더를 친 골프장은 JNJ CC였습니다. 저의 라이프 베스트는 -9인데요-10을 치기는 정말 힘들더라구요 4번의 기회가 있었는데매번 좌절했네요. 요즘은 1주일에 한 번 정도 치다 보니스크린 잘치고 싶은 생각이 없어지고필드 스코어만 신경쓰게 되네요. 혹시 10언더를 치게 되면 소식 또 올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