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프로이어입니다.
이제 입추를 지나 처서도 지나니 지긋지긋한 폭염도 한풀 꺽이고
아침 저녁으론 제법 선선해 진 걸 보면 절기라는 것을 무시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와이프가 특가(카트비 포함 8만원)로 잡아준 양평TPC 골프장을 다녀왔습니다.
27홀 대중제 골프장으로 페어웨이 잔디는 중지(조선잔디)이고 ,코스는 아기자기한 편이며,
페어웨이 곳곳에 벙커가 도사리고 있어 티샷할 때 유독 벙커가 눈에 많이 들어오는 느낌이었습니다.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1.jpg)
전반(스텔라코스) 1번홀 곧게 뻗은 파4홀, 우측은 낭떠러지이니 약간 좌측을 보고 티샷하는게 안전합니다.
2온 했으나그린스피드 파악을 못해 3펏 보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2.jpg)
2번홀 파5, 페어웨이 우측벙커를 넘기면 투온가능, 2온시도 했는데 살짝 넘어감,
어프로치 가볍게 붙혀서 버디! 버디가 이렇게 쉬웠나?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3.jpg)
3번홀 헤저드를 넘겨야 하는 파4, 우측은 오비, 안전하게 좌측 보고 공략해야 하는데, 버디하고 흥분했나 우측으로 밀려서 오비ㅠㅠ
4온에 2펏 더블보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4.jpg)
4번홀 파5, 페어웨이가 넓으니 편안하게 맘껏 스윙해도 되는데 또 몸이 열리면서 살짝 슬라이스 남.
3온하고 10미터 버디펏을 했는데 홀컵 가까이서 멈춰버려 파.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5.jpg)
5번홀 파3, 내리막 150미터 인데 핀 좌측으로 살짝 넘어감, 어프로치 실수로 보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6.jpg)
6번홀 파4, 짧은 좌도그랙 홀, 좌측에 보이는 벙커를 넘기면 80미터 내외 남음.
제일 좋아하는 80미터 지점에서 56도 웨지로 가까이 붙이려고 했으나 너무 깊게 들어가면서 짧음, 3펏 보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7.jpg)
7번홀 파4 내리막 짧은 홀, 좌측 벙커만 조심하면 됨, 티샷 잘했는데 여기서도 웨지샷이 짧아 보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8.jpg)
8번홀 파3, 90미터 밖에 안되는 홀인데, 52도 웨지샷이 열려 맞아 우측으로 밀림, 어프로치 실수 나오면서 또 보기
9번홀 파4, 사진이 없네요 ㅠ, 암튼 또 보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9.jpg)
후반(솔라코스) 1번홀 파4, 전반 끝나고 무려 30분 가까이 쉬면서 맥주 한잔 하다 보니 몸이 굳어버림, 3온 2펏 보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10.jpg)
후반 2번홀 파5, 우측으로 살짝 휜 롱홀, 티샷 잘했는데 세컨샷 실수로 벙커행, 4온에 1펏 보기
쉬운 홀에서 실수가 자주 나오네요.
후반 3번홀 파3, 여기도 사진이 없네요, 2온에 3펏 보기한 것으로 기억
후반 4번홀 파4, 역시 사진 없음, 무려 9홀 만에 파했는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11.jpg)
후반6번홀 파4, 우도그렉홀, 페어웨이 좌측보고 공략하라고 하는데 왠지 우측 벙커 쪽을 보게 됨, 그대로 벙커행.
페어웨이 벙커샷이 이번엔 그린벙커로 감, 4온에 2펏 더블보기ㅠㅠ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12.jpg)
후반7번홀 파4, 내리막 홀로 헤저드까지 220미터 밖에 안되서 드라이버 티샷하면 위험함, 유틸리티 티샷했는데 뽕샷 남.
150미터 지점에서 세컨샷이 그린 벙커로 감, 3온에 2펏 보기
![[라운드후기] 양평TPC CC](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345227974-13.jpg)
후반 8번홀 파4, 오늘은 보기 잔치구나 체념하고 가볍게 티샷했는데, 제대로 맞음
100미터 지점에서 52도 웨지로 5미터에 붙힘.
이번에 왠지 들어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니 버디펏이 그대로 홀인!
후반 9번홀 파5, 버디하고 흥분했는지 사진이 없네요. 3온에 2펏 파로 마감.
양평 TPC 전반전인 느낌은요~~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