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프로이어의 일상
[가평베네스트cc] 샷 이글!
김프로이어
2018. 8. 13. 14:2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본문 폰트 크기 조정
본문 폰트 크기 작게 보기
본문 폰트 크기 크게 보기
가
공유하기
URL복사
신고하기
지난 주에 골프 모임이 있어 한 달 만에 다시 가평베네스트cc를 갔는데요.새벽 라운딩이라 제대로 잠을 자지 못해서 그런지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았고그래서 그런지 아이언 생크가 나기도 해서 매우 당황스러웠고 스코어도 간만에 90개를 기록했습니다.
그런데 그 와중에 후반 버치코스1번홀에서 생애 첫 샷이글을 기록했습니다!드라이버샷이 좌측 벙커를 넘어가서 OB일 수 있다고 하여 잠정구를 치고 간 암울한 상황이었는데요.다행히 카트도로를 맞고 살아 있었서 7번 아이언으로 세컨샷을 하고 60미터 지점에서 56도 웨지로 서드샷을 했는데 그대로 홀인!했네요.
카드도로 맞은 자국이 선명하네요 ^^친절한 캐디님이 이글한 공을 이렇게 예쁜 주머니에 넣어 주네요
라운딩 종료 후 프론트에서는 이글 증명서도 발급해 주네요.
이제 홀인원만 하면 되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