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프로이어입니다.
오늘은 법률적인 이야기 말고 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차에 대해 크게 관심은 없고 그냥 연비좋은 차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2012. 10.경 벤츠E220 CDI를 구입해서 최근까지 타고 다녔습니다.
![[출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193315102-1.png)
[출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
공인연비가 16.4KM이고 독일 차라서 고장도 없을 것이라는 생각에 샀는데요,
이게 웬걸, 구입한지 얼마 안돼서 엔진룸 그을림 현상, 공조기, 네이게이션 고장이 났고,
보증기간 3년 지나고 나서 곧바로 파워펌트, 엔진벨브바디 고장이 나더군요.
보증기간 지나니 수리비가 기본 200만원 이상 나오는 돈 먹는 하마가 되어 버렸어요
그래서 수입차는 보증기간 지나기 전에 바꿔야 한다는 말이 있는가 싶기도 하고,
언제 또 뭐가 고장날까 두려운 마음까지 들게 되었습니다.
![[출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193315102-2.png)
[출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
그러던 중 연초에 고등학교 동창 신년모임에 나가게 됐는데요.
마침 렉서스 판교전시장에 다니는 친구가 렉서스는 고장 잘 안나고 연비도 좋다고 하여 렉
서스 ES300h로 바꾸기로 결심을 하고 곧바로 시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193315102-3.png)
[출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
먼저 시승을 해 본 제 와이프는 디자인이 별로 마음에 안 든다며 달가워하진 않았지만,
제 느낌은 조용하고 승차감이 편안했습니다.
내부 디자인은 와이프와 같은 생각이었지만
딜러가 보증기간 5년, 12만KM, 엔진오일무상교환서비스10년, 20만KM를 제공한다는 말에
곧바로 계약을 했고, 며칠 전 차를 인도받았습니다.
![[출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https://masterlaw.kr/api/media/file/naver-221193315102-4.png)
[출처] 렉서스 공식 홈페이지
계약할 때 친구가 도와줘서 할인도 많이 받았고 ,
무엇보다 이제 최소한 5년간은 고장걱정 없이 타고 다닐 수 있어서 기분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