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럼

M&A 컨설터트 양성과정 수료!

2016. 10. 20.김성모 변호사

안녕하세요 김성모 변호사입니다.제가 지난 2016. 9. 6.부터 2016. 10. 13.까지 사단법인 한국M&A컨설팅협회에서 주관하는 M&A컨설턴트 양성과정 교육을 받았습니다.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30부터 9시30까지 3시간 동안 수업(교육)을 받았는데 업무 끝나고 수업을 들으려니 조금 힘들더군요.법인회생 업무를 많이 하다보니 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M&A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어서 교육을 받았는데 강의도 듣고 자격시험도 보고나니 M&A에 대한 이해가 조금은 깊어진거 같습니다. 자격증은 조만간 나온다고 하니 그때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슷한 고민이 있으신가요?

부채 규모만 알려주시면 검토해 연락드립니다.

상담 신청 →
전화상담상담신청
전화 상담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