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성모 변호사입니다.제가 지난 2014년 9월부터 남양주시청에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제 시장님께서 그 동안 시정에 도움을 준 것에 감사하다는 의미에서 표창장을 주셨습니다.민원직원 분께서 꽃다발까지 준비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앞으로 더욱 친절하게 상담해 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안녕하세요 김성모 변호사입니다.제가 지난 2014년 9월부터 남양주시청에서 무료법률상담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어제 시장님께서 그 동안 시정에 도움을 준 것에 감사하다는 의미에서 표창장을 주셨습니다.민원직원 분께서 꽃다발까지 준비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고 앞으로 더욱 친절하게 상담해 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
부채 규모만 알려주시면 검토해 연락드립니다.
상담 신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