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법무법인 효성의 구성원변호사로 있다가 2016. 2. 1.부터 서초분사무소를 개소하게 되었는데요.그 때문에 너무 바빠서 포스팅도 자주 못하고 제가 좋아하는 골프연습도 거의 못했어요.어제는 사무실 정리가 거의 끝나 마음의 여유가 생겨 간만에 연습장(파크온골프연습장)에 갔습니다.아래 사진이 우리 연습장 내부 모습인데요깔끔하죠?겨울이다 보니 실내스크린골프장에 연습하러 오신 회원님들이 아주 많아서대기하고 있는 분들도 계시더군요.저도 연습을 열심히 해야 하는데 연습장에만 가면 연습보단 스크린을 치고 싶은 욕구가 생겨서 큰일이에요.어제는 회원님 중에서 그제 베틀존에서 패배하였다며 저랑 같이 동반자로 치자고 하여 처음으로 베틀존에서 경기를 해 봤는데요.G핸디로 비슷한 실력끼리 내기를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골프존이 참 머리를 잘 쓴 것 같아요.어제 경기한 코스는 스카이72-오션하늘코스였는데요페어웨이가 아주 넓어서 오비가 거의 없고 전장도 짧아 매우 쉬운 코스였습니다.저는 우리팀에게 민폐만 끼치지 말자는 생각으로 쳤는데요처음으로 노보기플레이를 했네요.동반자분들도 정말 잘치는 분들이라 각 7언더, 4언더를 치셨고 결국 저희팀이 30만원을 땄어요.상대팀이 분명 사기라고 욕했을거에요.처음으로 베틀존 경기를 하면서 스코어도 잘 나오고 머니도 따고 여러모로 기분좋은 하루였답니다^^




